도로의 관리청이란?
2008-06-30도로법상 도로의 관리청은 어떻게 구분되나요!
건설/건축
· 부산지방국토관리청
입찰보증금 면제대상
2008-06-30입찰참가시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대상 규정이 완화되어 시행되고 있으나 일부 시 군에서는 면제하고 일부기관은 납부를 요구하고 있는 실정인 바, 어느 경우가 맞는지요
건설/건축
· 대구국토관리사무소
도로점용공사 미착공시 점용료 납부 여부?
2008-06-30도로점용허가를 받아 근린생활시설을 신축코자 하였으나 사정으로 인하여 착공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도로점용료가 계속 부과되고 있는데 내야하는지 여부
건설/건축
· 대구국토관리사무소
도로의 범위?
2008-06-30도로란 도로법 제2조에서 도로의 관리에 필요한 시설물·공작물까지 포함하여 도로로 본다고 되어 있는 바, 도로의 폭을 규정할때 공부상 표시되어 있는 폭을 도로의 폭이라고 할 수 있는지의 여부?
건설/건축
· 대구국토관리사무소
정보공개 청구 비용
2008-06-30정보공개청구를 할 경우 청구인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.
건설/건축
· 부산지방국토관리청
정보공개 청구 대상이 아닌 정보
2008-06-30정보공개 청구 대상이 아닌 정보에 대해 알려주세요.
건설/건축
· 부산지방국토관리청
터널에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가요?
2008-06-30터널안에서도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지 여부?
건설/건축
· 영주국토관리사무소
토지 조서작성 절차
2008-06-30토지 조서 작성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?
건설/건축
· 진주국토관리사무소
보상계획의 공고 및 열람
2008-06-30보상계획의 공고 및 열람은 언제쯤 알수 있나요?
건설/건축
· 진주국토관리사무소
주거이전비 보상
2008-06-30공익사업을 위한 토지가 편입되는경우 주거용 건축및에대한 주거이전비 보상은 어떻게 되는가?
건설/건축
· 진주국토관리사무소
건설폐기물의 신고 및 처리 관련 안내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.
2008-06-30도로 상에 공사를 하면 건설폐기물이 나오던데 이것은 어떻게 처리하는가요?
건설/건축
· 부산지방국토관리청
터널을 지나다 보면 전화박스가 보이던데요...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
2008-06-30터널을 지나다 보면 전화박스가 보이던데요...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
건설/건축
· 부산지방국토관리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