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도시 개발에서 소셜믹스(Social Mix)는 무슨 의미는?
2008-11-28신도시 개발계획 발표시에 소셜믹스(Social Mix)방식으로 한다고 하는 데 어떻게 한다는 것인가?
건설/건축
· 국토교통부
신도시내에서 시멘트 등 폐기물을 인근지역으로 이동시 허가를 받아야 하는지
2008-11-28신도시내에서 시멘트 등 폐기물을 인근지역으로 이동시 허가를 받아야 하는지
건설/건축
· 국토교통부
관산-벽제 사업시행시기
2008-11-28관산-벽제 사업은 언제 시행하나요?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입체적 도로구역
2008-11-28입체적 도로구역에 대하여 질의합니다.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도로관리청
2008-11-28도로관리청에 대하여 질의합니다.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국도 노선 번호 지정
2008-11-27국도의 노선명이나 노선 번호 등은 어떻게 지정 되는지?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도로점용료와 부가가치세
2008-11-27도로점용료에 부가가치세가 포함되는지 문의?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굴착심의 신청서 접수문의
2008-11-27굴착심의신청에 필요한 신청서류를 몇부 제출해야 하는지 문의?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고가도로 밑에 점포시설 사용가능여부 문의
2008-11-27고가도로 밑에 점포시설 사용가능여부 문의?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점용기간만료시 처분
2008-11-27점용기간만료시 처분은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도로점용허가 수수료 문의
2008-11-27도로점용허가 수수료 문의합니다.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도로점용(연결)허가 관련 문의
2008-11-27도로점용허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?
건설/건축
· 서울지방국토관리청
도로손괴 처리 절차
2008-11-27도로손괴시 어떻게 처리 되나요?
건설/건축
· 예산국토관리사무소
고속국도 톨게이트에서 하이패스 차로로 잘못 진입하여 통과한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008-11-27고속국도 톨게이트에서 하이패스 차로로 잘못 진입하여 통과한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건설/건축
· 국토교통부
다른 산업분야에서는 KS 등 표준을 따르도록 규정하는 경우가 있는 데, ITS 분야도 표준이 있나요?
2008-11-27다른 산업분야에서는 KS 등 표준을 따르도록 규정하는 경우가 있는 데, ITS 분야도 표준이 있나요?
건설/건축
· 국토교통부
옥외광고물, 전주에 부착하는 간판
2008-11-27도로점용료를 지불하고 있는 전주에 부착하는 간판(돌출간판이 아님)이 옥외광고물에 해당하는지 여부와 도로점용료(전주, 전주에 부착된 미돌출 간판)를 이중으로 부과하는 것이 타당한지 여부
건설/건축
· 부산지방국토관리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