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시지역안에서의 연결허가 기준은?
2008-06-27도시지연안에서는 연결허가 기준이 다른가요? 허가 기준은?
사설안내표지판의 규격이 어떻게 되나요?
2008-06-27사설안내표지판을 도로점용허가를 받아서 설치하려고 합니다. 사설안내표지판 설치치 규격이 어떻게 되나요? 그리고 규정에 정해진 있는 규격 이상은 설치가 안되나요?
국도상 신호등 관리기관이 누군가요?
2008-06-27도로의 종류(국도, 지방도 등)에 따라서 도로관리기관이 다르듯이, 신호등 관리기관도 다른가요? 누가 관리를 하나요?
국도의 유지.보수를위하여 사용되는 장비 라 함은?
2008-06-27귀 부가 국도의 유지. 보수를 위하여 사용되는 장비라 함은 무엇을 말하는지요?
축중계 교정검사의 회수는?
2008-06-27고정식 및 이동식 축중계의 연 교정검사 회수는 어떻게 되는지?
이동식축중계의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?
2008-06-27이동식축중계의 종류에 대해서 말씀해 주십시요.
도로 시설물의 설치 또는 관리 잘못으로 인한 피해시...
2008-06-27도로 시설물의 설치 또는 관리 잘못으로 인한 피해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국도관리기관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?
2008-06-27국도3호선을 통행하다 보면 우측에 도로관리청에 대한 설명판이 설치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._x000D_ 동일 노선상 왜 관리기관이 영주국도관리사무소, 문경시장, 상주시장.. 등으로 나누어져 있는지 궁금합니다.
교량점검차 지원
2008-06-27지방자치단체(시,군,읍,면)의 교량점검을 위해서 각 국토관리사무소에서 보유중인 교량점검차를 무상으로 지원 받아 사용할 수는 없는지?
충격흡수시설은 어디에 설치합니까?
2008-06-27충격흡수시설은 어디에 설치합니까?
도로점용 허가기간이 만료된 경우 처리방법
2008-06-271. 도로연결 허가를 득하여 사용하던 중 허가 만료일이 지난 현재 변경 신청이 있을 경우 신규허가로 처리하여야 하는지 또는 단순기간 연장으로 처리하는지 여부?
도로점용료가 얼마나 될까요?
2008-06-27도로점용허가를 받았는데요 도로점용료가 얼마나 나올까요?
터널 조명시설은 어떻게 유지되며 조정합니까?
2008-06-27터널을 지나다 보면 터널에 설치된 조명은 항상 켜져 있는 것 같아서 질문합니다. 터널에 설치된 조명은 어떻게 유지되는가요?
도로이용 중 도로의 파손으로 인한 보상 관련
2008-06-27도로이용 중 도로의 파손(포장) 또는 낙석발생 등으로 인하여 차에 손상이 갔을 경우 보상받을 방법이 있나요?
안전점검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
2008-06-27안전점검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