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천에서 경주로가는 자동차전용도로
2008-06-26영천에서 경주로 가려고 합니다. 영천시를 우회해서 자동차전용도로가 설치되어 있는데 이륜차도 이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.
과적차량 사법처리?...
2008-06-26과적차량 운행으로 단속되었을때 처벌 대상은??..
항공기 소음등급 기준
2008-06-26항공기 소음등급 기준은?
국가하천 조건
2008-06-26국가하천으로 지정되려면 어느 조건이 충족이 되어야 하나요?
하천시설의 정의
2008-06-26무엇을 하천시설이라 하죠?
과적차량의 단속기준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
2008-06-26차량운행을 하다가 과적단속반에 적발되었는데 축하중이 11.5톤이었습니다. 제가 알기로는 총중 44톤 축하중 11톤으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단속기준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
과적차량운행과 도로에 대해 상관관계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
2008-06-26과적차량이 도로포장에 대하여 미치는 영향이 있습니까? 있다면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궁금합니다. 자세히 답변 부탁드립니다
창선-삼천포 대교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.
2008-06-26「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」중 대상으로 선정된 "창선-삼천포대교" 구간은 어느 기관에서 관리하고 있으며, 교량형식과 연장은 어떻게 되는지, 교량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어디로 문의하여야 하는지?
경찰서에서 받은 운행허가에 대해서 질의 드립니다
2008-06-26제가 경찰서장의 운행허가를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도로를 운행 중 도로관리청 과적단속반에 의해 과적으로 적발되었습니다. 경찰서에서 받은 운행허가는 도로관리청 운행허가하고 다른건지요?
하천관리청과 협의하거나 그 승인을 받아야 할 사업인지 여부?
2008-06-26ㅇ 한국도로공사에서 시행하는 고속국도건설공사가 하천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하천관리청과 협의하거나 그 승인을 받아야 할 사업인지 여부 등?
제2남해대교가 개통 완료 되었나요?
2008-06-26하동과 남해를 연결하는 제2남해대교가 건설될 계획에 있다고 하는데 현재 어떻게 추진되어가고 있는지,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디로 문의하여야 하는지?
이동단속반의 과적단속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
2008-06-26요즘들어 과적차량이 많이 다니는데도 불구하고 이동단속반의 단속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. 단속을 하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
군용차량도 과적단속 대상인지 궁금합니다
2008-06-26군수품차량이라든가 탱크 같은거는 무게가 상당히 나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. 군용차량도 과적단속을 할수 있는지요?
남해대교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싶습니다.
2008-06-26하동과 남해를 연결하는 남해대교는 우리나라 최초로 가설된 현수교로서 일본에서 건설하였다고 하는데 그것이 사실인지, 기타 교량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어디로 문의하여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.
교량 및 터널을 관리하는 기관이 도로마다 다 틀리는데요?
2008-06-26교량 및 터널을 관리하는 기관이 도로마다 다 틀리던데 어떻게 구분하는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