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선-삼천포 대교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.
2008-06-26「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」중 대상으로 선정된 "창선-삼천포대교" 구간은 어느 기관에서 관리하고 있으며, 교량형식과 연장은 어떻게 되는지, 교량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어디로 문의하여야 하는지?
분묘 보상
2008-06-26분묘에 대한 보상액의 산정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과적차량운행과 도로에 대해 상관관계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
2008-06-26과적차량이 도로포장에 대하여 미치는 영향이 있습니까? 있다면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궁금합니다. 자세히 답변 부탁드립니다
교량 상에 낙하물로 인하여 사고발생시 보상을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.
2008-06-26교량 상에 떨어져 있는 물체를 피하려다 교량난간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. 이런 경우 인적·물적 피해에 대하여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.
우리나라에서 최장교량은 ?
2008-06-26우리나라에서 건설된 최장교량은 어디에 있고 어느것인지 궁금합니다.
삼천포대교를 사장교라하고 남해대교를 현수교라 부르는데?
2008-06-26삼천포대교를 사장교라하고 남해대교를 현수교라 부르는데 같은 교량을 의미하는건지, 아니면 다른 교량을 의미하는것인지, 그렇다면 차이점이 무엇인지, 그리고 국내에 이와 유사한 교량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네요?
보상액평가기준
2008-06-26보상액의 감정 평가시 기준은 무엇이며 이의제기는 어디에 하면 되나요?
교량 및 터널을 관리하는 기관이 도로마다 다 틀리는데요?
2008-06-26교량 및 터널을 관리하는 기관이 도로마다 다 틀리던데 어떻게 구분하는지 궁금합니다.
굴곡이 있고 차량의 정체가 심한 국도구간에 대하여 어떻게 대상지가 선정되는지 궁금합니다
2008-06-26굴곡이 있고 차량의 정체가 심한 국도구간에 대하여 어떻게 대상지가 선정되는지 궁금합니다.
제한차량 운행허가증 발급절차에 대해 문의 합니다.
2008-06-26제한차량의 운행허가증은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지진에 대비한 교량의 관리에 대해 문의드립니다
2008-06-26최근 중국 쓰찬성 대지진과 같은 지진 발생 시 교량 등의 시설물 파괴에 대한 대책을 문의 드립니다
남해대교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싶습니다.
2008-06-26하동과 남해를 연결하는 남해대교는 우리나라 최초로 가설된 현수교로서 일본에서 건설하였다고 하는데 그것이 사실인지, 기타 교량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어디로 문의하여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.
영천에서 경주로가는 자동차전용도로
2008-06-26영천에서 경주로 가려고 합니다. 영천시를 우회해서 자동차전용도로가 설치되어 있는데 이륜차도 이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.
군용차량도 과적단속 대상인지 궁금합니다
2008-06-26군수품차량이라든가 탱크 같은거는 무게가 상당히 나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. 군용차량도 과적단속을 할수 있는지요?
이동단속반의 과적단속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
2008-06-26요즘들어 과적차량이 많이 다니는데도 불구하고 이동단속반의 단속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. 단속을 하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
용도변경할 경우 진.출입부의 변경
2008-06-26근린생활시설 및 창고 등 변속차로 길이가 짧은 시설로 도로점용 허가를 득 한 후 주유소 및 휴게소 등으로 용도변경하여 도로점용 변경허가를 신청할 경우 진.출입부를 변경하여야 하는가요?
시 관할 구역내 도로연결 허가
2008-06-26일반국도변에 주유소를 설치하고자 하는 곳이 시 관할 동구역이면서 자연녹지지역의 농지인 경우 가.감속 차로를 설치하여야 하는가요?
접도구역의 지정 거리
2008-06-26접도구역 지정은 통상적으로 얼마를 기준으로 하는지요?